낚임....오늘 새벽 et게임하다가...우리 둠둠이한테 irc오면 얏옹 준다고....하니까.... irc 어디체널이냐고 묻길래........그냥 ~~~~~! #et로 오면 얏옹 줌...했슴......... 근데 정작....irc하는 법 까먹는 바람에.........근데...(...) irc 뭐 쓰나열......... 우리 둠둠이 낚여서...분명 irc왔을 듯.........월척 낚았셈....캬캬캬캬캬~~(>__
후장은 빨개~~♡ ♩♪ 빨가면 사과 사과는 맛있어 맛있으면 바나나 바나나는 길어 길으면 기차 기차는 빨라 빠르면 비행기 비행기는 높아 높으면 백두산~~~♡ ♩♪ 둠둠이 왜케 안보임?? 둠둠이 안보이니까 너무 심심하다~~ 둠둠이 욕 신선해~~~~~~~~~~~~~ 둠둠이 욕 듣고 싶다~~~~~~~~~~~~~~~~~
둠둠이 훌라짱에게 킥한번 당하고..... 삐져서 겜 접속 안함................둠둠이 히밤!!!!! 네가 있잖아......Q_Q 돌아와....plz 이따 밤 12시에 단 둘이 포포루 섭에서 보자구.......히밤.............네가 잘해줄겜............Q.Q 근데 hen클랜 irc체널 망했나염??/ 둠둠이하고 단 둘이 밀담할 것이 있어서...........은밀하게..Q_Q 둠둠이는 왜케 사랑스럽나염?
채널 아시야 WOLFEN 고정출첵맴버 lian denesis............끝 시밤
사랑의 킥보트 잘 받았슴????????/ 우왕ㅋ 굿//////////// 근데 둠님하.........hen 아이알씨 망했슴???????? ㅠ,ㅠ 둠님하...........나도 irc 좀 ......... irc 접속 안한지.........조낸.........오래됨.......ㅠ,/ㅠ
굉장히 잘생겼다던데~ 부럽다
둠둠이 즐...........나 빠...........나빠..나빠....................리안언냐 뺏어간 둠둠이 나빠........힝 D: 돌려죠....둠둠둠둠둠................ 둠둠이가 시키는 거 다 할게....!!!!(비굴모드) D: 모든지............다..........똥도 대신 .싸줄수 있슴...... 나 똥 잘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