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문답 우리 둠둠이......파닥파닥~~~~~~~(>_<t)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olidoom*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121.♡.128.53)
댓글 1건 조회 12,455회 작성일 09-05-17 13:06

본문


낚임....오늘 새벽 et게임하다가...우리 둠둠이한테 irc오면 얏옹 준다고....하니까....

irc 어디체널이냐고 묻길래........그냥 ~~~~~!

#et로 오면 얏옹 줌...했슴.........

근데 정작....irc하는 법 까먹는 바람에.........근데...(...)

irc 뭐 쓰나열.........

우리 둠둠이 낚여서...분명 irc왔을 듯.........월척 낚았셈....캬캬캬캬캬~~(>_<t)

얏옹이란 떡밥....우리 둠둠이 잘 문다..~~~~ 캬캬캬캬캬 (>_<t)

근데 리안 요즘 어디에 출몰하나열????????????? 리안이 그리워...............~~~~~~~~~~~~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_-v님의 댓글

no_profile ^*-_-v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1.♡.14.180) 작성일

[01:37]  둠이(~ZnScript@221.138.226.29)님이 입장하셨습니다.
[01:37] <둠이> 미친

Total 6건 1 페이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