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화요일에 군대갑니더 젠장!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PHOENIX님의 댓글
PHOENIX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강원도 춘천... 최전방...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원 없이 본다는 그 곳으로 가시겠네요.
P.S 춘천에 대학다녀서 아는데 춘천역은 복선화 사업중이라 남춘천역에서 내리시겠네요. 갈 때 일찍 가세요. 늦게가서 거기 역 앞에 택시 정류장에 서 있는거 말고 바로 옆에 항상 서있는 택시가 있는데 보통 소양호 8~10만원, 102보까진 15000원쯤 나올꺼에요. 남춘천역에서 입영하는 날은 102보충대로 다이랙트로 운행하는 버스있고 그거 못 타도 30번대의 버스 중 33번과 36번을 제외한 모든 버스가 102보충대를 경유하니까 그거 타세요. 아 92번 버스도 가요. 요금은 950원! 대신 택시는 30분쯤 걸리는데 버스는 대략 2배쯤 더 걸린다고 생각하면 되구요. 아마 1시에 입소식 하죠? 그럼 7시 55분 청량리발 열차 타시면 9시 45분에 도착하는데 내려서 밥먹고 가세요. 닭갈비는 한림대 정문에서 10분쯤 걸어가면 나오는 우미 닭갈비, 후평동 4단지의 1.5 닭갈비, 강대 후문 쪽에 있는 솔터닭갈비, 냉면은 시청 앞에 함흥냉면, 막국수는 온의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SK주유소를 지나면 오른편으로 퇴계막국수도 괜찮고 세월교를 건너 좌회전 후 직진 하다보면 큰 삼거리 왼편에 샘밭막국수, 후평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오른편에 있는 우리정형외과 골목으로 좌회전해서 직진하면 부안막국수라고 있는데 여기도 괜찮죠. 하지만 진정 최고의 막국수를 드시고 싶다면야 5번국도 춘천-> 홍천 방면에 새슬막 막국수라고 있어요. 여기 택시타고 가면 만원 좀 넘게나와요. 그만큼 거리도 된다는거니까 시간도 없으니 여긴 다음에 가세요. 어쨌든 군대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