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Seconds to Mars에 불어닥친 줄초상
페이지 정보
본문
영화배우 Jared Leto가 이끄는 Post-Hardcore밴드인 30 Seconds to Mars가 두 가지의 어려움을 함께 겪게 되었습니다. 사고는 Texas의 El Paso에서 벌어진 Taste of Chaos 투어 중 발생했는데요, "The Kill"을 열창하던 Leto가 관중들 속으로 뛰어가던 중 관객들에게 압도당해 코뼈가 부러지고 발 부상에, 얼굴과 몸 전체에 이러저러한 표면적인 상처가 생겼다고 합니다.
때문에 투어는 중지되었고, 투어의 주최자인 Kevin Lyman에 따르면 "25년동안 공연을 기획해왔지만 내가 목격한 것중 가장 무서운 사건들 중 하나였다" 라고 합니다.
Leto는 지금 병원에 있고 때문에 Sacremento에서 열린 오프닝 무대는 Saosin이 대신했다고 합니다. 밴드는 Leto의 부상 때문에 쇼를 추가적으로 취소할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불행은 아쉽게도 한 가지가 더 있는데 그것은 베이시스트/키보디스트 Matt Wachter 가 탈퇴했다고 합니다. 밴드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Matt Wachter는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밴드를 탈퇴하고 밴드원들 모두 충돌없이 긍정적으로 그의 탈퇴에 수긍했다고 합니다. 후임으로는 My Darling Murder의 Tim Kelleher가 가세하였는데 그가 밴드와 계속 함께 할지는 미지수라고 합니다.
출처 : Altpres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