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합시다
페이지 정보
본문
첫 공구는 UPS 를 지원하는 http://www.interpunk.com/ 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인터펑크는 판값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다른 데보다 싼 물건도 더러 있으며
팝펑크 메틀 아나코어 하드코어 등 다양한 장르의 스케이프를 취급해서
udt 여러분의 다양한 입맛을 충당하기에도 수월하네요.
절대 물건이 분실이 될 수 없으면서 빠르면 일주일 안에 물건을 받아 볼 수 있는
월드와이드 배송업체 UPS 를 지원하기에 매우 안전하지요.
사이트로 들어가서 사고 싶은 물건을 리플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포함 150달러가 넘으면 세금을 물어야하니 150달러 선에서 끊습니다.
물건은 3장까지. 요청자가 많으면 2장으로 줄일수도 있고,
요청자가 적으면 개인당 장수를 늘릴수도 있으니 알아두세요.
마감은 토요일까지로 하겠습니다.
더불어서 제 카드는 데빗카드라서 월말결산으로 돈이 빠져나가는
크레딧카드와 달리 실시간으로 잔고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시스템이라 여러분들께 돈을 먼저 온라인입금으로 받아서
잔고마련후 결재를 해야하기 때문에 "선입금" 이 필요한 점 알아주세요.
여하간 토요일까지 접수를 받고,
월-화요일에 온라인 계좌이체로 돈을 모아서
돈을 다 모으면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일단은 주문 앨범하고픈 앨범을
http://www.interpunk.com/ 을 통해서 검색해서 리플 남기시기 바래요.
댓글목록
ZacobLee님의 댓글
ZacobLee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인터펑크는 재고를 굉장히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좀 마이너인 경우에는 비는 경우도 있고. 그냥 좀 큰 레코드가게 처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스탁인게 있고, 입고대기가 있죠. 그것은 체크아웃 해보면 알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유통망이 좋은 레이블은 매우 금방금방 자주자주 들어오고 재고도 빵빵한데, 그렇지 못한 레이블은 재고가 들쑥날쑥 하죠. 미국유통을 하드코어 홀로코스트 한군데로 맏겨둔 HG Fact 같은 경우는 어찌보면 인터펑크가 들여다 놓는 행위 자체가 기특하다고 보이는 바입니다. 어찌 알고서 그런걸 가져다 두는지.... 저도 HG Fact 판 되게 좋아하는데 가져다 놓고 파는 가게가 5군데도 안되더군요. 하드코어 홀로코스트, CAH, 그리고 인터펑크 정도? 일본서 비싼 돈 주고 사고 싶어도, 일본서도 온라인판매 할 수 있는 유통망 가게가 올맨 레코드 밖에 없을 정도로 HG 는 "알아서 구하셔" 하는 배째라적인 재수없음이 있네요 하하. 여하간 럽쳐는 님이 주문을 하셔도 살 수 있을지 없을지 잘 모를 정도로 빡시긴 빡시네요. 저도 HG Fact 에서 나온 Swarrrm 선주문 해놓고 한달간 기달렸다가 "미안해 재고 읍따" 메일 온게 3번이라.... 여하간 결정은 Khalil 님에게 맏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