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연은 explode의 새로운 기타리스트 이원각씨와 베이시스트 자지워씨가 처음으로 오르는 혼돈청춘 펑크쇼야!
이 날은 자지워씨의 생일이라고도 해서 여러모로 즐거운 것 같아!
리스트에서 봐서 알겠지만, 이번에도 민족반역자가 게스트로 수고해주기로 했어! 물론, CxSxT의 셀프ep '저항하라'도 여기서 살수 있을거야! 3000원에 판다고 하더랬지!
게다가, 500원짜리 싸구려 100% 손diy 펑크팬진 '엉망진창'도 만나 볼수 있을것 같아! 500원짜리 주제에 항상 다 팔려버려서 아쉬움을 안고 집에 가던 친구들 이번에도 기대해줘!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카오스클래스는 자유로운 펑크 공동체를 모색중이야, 너도 함께 하면 더 좋을거야! 굳이 공연이 아니더라도 우리가 주류문화에 저항할 수 있는 하위문화로서 같이 새로운 놀이를 해도 좋을거야! 우리는 두발단속으로 머리가 잘린 친구들도 소중하다고 생각해! 같이하자! 요즘들어 여러 머리 아픈 문제들로 고민하는 일이 부쩍늘고, 나조차 지치고 또 하늘만 바라보고 멍해지고..
시간은 늦은 저녁 여섯시쯤부터 공연장 앞에서 이야기 나누다 들어가서 놀면 좋을것 같아! 너무 빠듯하게 오면, 금방 지쳐버리고, 기운도 빠진다구! 집에서 조금만 서두르면 더 즐겁겠지? 그래도, 밥은 꼭 먹고 나와야해! 배고프면 못 논다구! 그리고, 밖에는 밥이 비싸!
입장료는 언제나 그랬듯이 5000원! 돈이 없어서 집에서 좌절하는 친구는 없었으면 좋겠다! 돈이 모자르면 조금만 보태줘!
이 날 대관료는 60만원. 이 플라이어를 보는 친구들은 이미 모두 알겠지만, 혼돈청춘 친구들은 사실 좀 가난하다! 60만원은 우리 같이 나누더라도 굉장히 큰 돈이거든. 그렇다고, 부담 느끼라는 소리는 아니야! 그냥 와서 간단한 소일거리라도 도와주면 고마울것 같아! 친구랑 손잡고 와서 서로 끌어안고 손잡고 마구 구루고, 뛰어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