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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포인트는 계단사이로 비쳐나오는 빛, 그림자)

만들다가 그림자가 두리뭉실한게 자세히는 안되나해서 포럼뒤져보다가 방법을 알아서 한번 해봤습니다.
다 좋은데 컴파일시간이 5배는 뛰네요. 보기에도 좋고 하긴한데 메모리 많이 먹고 완전 관상용임;

ps 압축파일 보시면 파일들 더 있습니다. (게임이 기본 감마+1이라 실제 게임에서 보면 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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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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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님의 댓글

no_profile res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18.♡.87.189) 작성일

바닥에 타일깔았네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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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7etchini^Zs^Yt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Xf^7etchini^Zs^Yt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59.♡.193.248) 작성일

처음엔 저게 아니였는데 고치고 고치고 하다보니 지금게 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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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링님의 댓글

구리링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10.♡.11.101) 작성일

구리구리 페치주제에 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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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7etchini^Zs^Yt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Xf^7etchini^Zs^Yt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59.♡.193.248) 작성일

흑흑 살려주세요 T_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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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다님의 댓글

나다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10.♡.2.149) 작성일

피가 퐉 튀긴거도 벽에 발라주세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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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7etchini^Zs^Yt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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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지 같은걸 붙이고 있지요 :) 피는 하아 무서워라 T_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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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7La^0<^1`^X*^7ShiA^X*^0<님의 댓글

no_profile ^XS^7La^0<^1`^X*^7ShiA^X*^0<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43.♡.220.246) 작성일

이왕이면 연유도 발라주세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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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7etchini^Zs^Yt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Xf^7etchini^Zs^Yt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59.♡.193.248) 작성일

연유가 먹는거였던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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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링몸을핥은탓후님의 댓글

구리링몸을핥은탓후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18.♡.185.106) 작성일

난 페치의 알몸 사진 좀.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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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7etchini^Zs^Yt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Xf^7etchini^Zs^Yt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59.♡.193.248) 작성일

쳇 안본사이에 구리링 아저씨나 핥고 있고 흑흑 사랑이 식었음 T_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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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치의첫사랑탓후님의 댓글

페치의첫사랑탓후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218.♡.185.106)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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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덤님의 댓글

프리덤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123.♡.6.46) 작성일

라이트를 손보신건가요? 포럼에서 알게되셨다는 그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어디 포럼이죠? 저도 공부하고싶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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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7etchini^Zs^Yt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Xf^7etchini^Zs^Yt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59.♡.193.150) 작성일

스플레쉬데미지 포럼에서 찾았습니다. 여기가 제일 크지요. 검색해보면 거의 다 나옵니다. 참고로 레벨디자이너 정식 1.5버젼에서 작업했습니다.

http://www.splashdamage.com/forums/viewtopic.php?t=15899&highlight=lightmapsize 관련내용입니다.
http://www.spyjuice.com/images/mapcraft/lightmap1.jpg 이해를 도우는 스크린 샷

자세히 보길 원하는 func_group(다른 엔티티)이나 worldspawn에 _lightmapscale을 .0125(점 앞에 0없습니다.)정도주시고,
컴파일 해주시면 됩니다. 컴파일시 -filter 옵션(블러)을 빼면 그림자가 좀더 자세히 나오나 라이트맵이 작을경우 도트가 튀는게 보입니다.
위 킬하우스 스크린샷은 _lightmapscale을 0.01을 주고 컴파일을 'BSP -meta, -vis, -light -fast -filter -lightmapsize 1024'로 컴파일 했습니다.
컴파일시 bsp컴파일과 vis컴파일은 똑같은 시간이 걸리나, light컴파일시 엄청나게 오래 걸립니다. 저 킬하우스 그냥하면 25초정도 걸리는데,
이렇게하면 대충 10분정도 걸립니다. 현재 저 건물만 있어서 그렇지 맵이 커지면 시간단위로 할 것 같네요. 정말 관상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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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덤님의 댓글

프리덤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123.♡.6.46) 작성일

fetchinist 님 너무 고마워용~ ^^ 간단한 질문 몇개 더 할께요.

질문1. 레벨디자이너 정식 1.5버젼이란 라디언트 버전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질문2. 컴파일 옵션은 꼭 그것으로 해줘야 하는건가요?

질문3. 님 홈피가 안열리던데...왜 그렇죠? -0-;;

이해1. 제가 초짜라서.."func_group(다른 엔티티)이나 worldspawn에 _lightmapscale을 .0125(점 앞에 0없습니다.)정도주시고"--이말이 잘 이해가 안가네요...ㅠㅠ
        이거 적용하는 화면 이미지로  좀 보여주실수 있나요? -0-;;

이해2."-lightmapsize"은 어디서 어떻게 설정 하나요? 따로 설정 가능한건가요? 이것도 잘 몰겠어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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