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인보커 스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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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에서 새로 나온(사실 히든영웅 비슷하게 있었다가 사라졌다가 나타난) 인보커의 스킬 분석입니다.
사실 이거 만들다가 f9눌러서 명령어 보다보니까 -invokelist 치면 스킬이름하고 필요한 원소하고 단축키하고 쫙뜨더군요 씨빨..
그래도 스킬설명에 의의를 두겠다함
아 그리고 인보크했던 스킬을 다른 스킬을 인보크함으로써 덮은다음에 새로 인보크해도 쿨다운은 그대로더군요.
음.. 그리고 원소들 안썼을때 특수능력이 패시브인줄 알았더니 머리위에 띄워놔야 해당되는거더군여~~
 
 
 
 

qqq - Cold Snap (y) 마나 100 쿨다운 20초

      지속시간 - Quas에 비례함. 최대 6초

      이것에 걸려있는 대상이 어떠한 형태든 데미지를 입을 시마다 추가로 0.4초의 스턴과 30 데미지를 줌. 한번 스턴 된 후 다음 스턴까지는 0.8초에서 0.6초 사이의 Quas에 반비례한 쿨다운이 생김.


qqw - Ghost Walk (v) 마나 300 쿨다운 60초

       지속시간 - (최대인지 기본인지) 100초

       인보커가 윈드워크 상태가 되며, 이 상태에서는 주변의 적들은 Quas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느려지게 되고 인보커 또한 Wex레벨에 반비례하여 느려지게 된다. wex가 1일때 인보커 30% 슬로우, wex가 7일때 인보커 0% 슬로우.


qqe - Ice Wall (g) 마나 125 쿨다운 20초

       지속시간 - (최대인지 기본인지? 아마도 Quas에 비례하는 듯함) 10초

       인보커의 바로 앞에 얼음벽을 만들어 낸다. 방향은 인보커가 바라보고 있는 방향과 직각방향으로 생긴다. 얼음벽에 들어가(올라가?) 있는 적들은 Quas에 비례하여 느려지고(40% 이상 느려지는 듯함? 위의 고스트 워크보다 더 느려지는 것 같은 느낌), Exort에 비례하여 초당 최대 30씩 데미지를 받게 된다.


qww - Tornado (x) 마나 150 쿨다운 25초

        지속시간 - 순간, 아래참조

        해당 방향으로 Wex에 비례하여 최대 3100의 거리까지 토네이도를 쏘아 보낸다. 토네이도에 맞은 적들은 소용돌이에 휘말려 Quas에 비례한 시간동안(최대 2.2초) 공중에 뜨게 된다(공격불능). 땅에 내려올때 Wex에 비례하여 최대 375까지 데미지를 받는다.


qwe - Defeaning Blast (b) 마나 200 쿨다운 25초

        지속시간 - 순간, 아래참조

        해당 방향으로 장거리 흡혈오브와 같은 모양의 장풍을 쏘아 보낸다. 사정거리는 700~800쯤인 것 같다. 맞은 적들은 Exort에 비례하여 최대 280의 데미지를 입는다. 또한 맞은 적들은 Quas에 비례하여 최대 1.75초 동안 뒤로 밀려나게 되며, 그 후 Wex에 비례하여 1~4초간 머리 위에 느낌표가 뜨며 공격불능상태에 빠지게 된다.


qee - Forge Spirit (f) 마나 200 쿨다운 70초

      지속시간 - Quas에 비례하여 최대 80초

       하나의 Forged spirit을 소환한다.

 

       능력 - 체력 최대 900 (Exort에 비례)

               사정거리 최대 900 (Exort에 비례)

               공격형태 카오스, 데미지 최대 83~83 (Exort에 비례)

               마나 최대 400 (Quas에 비례)

               지속시간 최대 80초 (Quas에 비례)

               헤비아머, 아머 최대 7 (Quas에 비례)

       스킬 - 오토캐스팅 가능한 오브 효과 - Melting Strike 마나소모 40 쿨다운 0

              영웅에게만 사용가능, 타격시마다 아머를 1씩 감소시키며 누적되어 최대 10까지 감소시킬수 있다. 지속시간은 5초.

       중복소환을 해도 없어지지 않는다. Quas와 Exort가 둘다 최고레벨이라면 한번에 두 마리의 spirit을 소환할수 있다.


www - Alacrity (z) 마나 125 쿨다운 20

        지속시간 - (최대인지 기본인지? 기본인듯함) 5초

        아군 한명(자신 포함)의 공격속도를 Wex에 비례하여 최대 160%까지 올린다.



wwe - EMP (c) 마나 250 쿨다운 40

       지속시간 - 아래 참조

       2~4초 뒤에(Wex에 반비례하여) 폭발하는 전기 방전을 만들어 낸다. 폭발시 700의 범위 안의 대상들은 Exort에 비례하여 최대 300의 데미지를 입고 Wex에 비례하여 최대 400의 마나를 잃는다.


wee - Chaos Meteor (d) 마나 200 쿨다운 30

       지속시간 - 아래 참조

       목표지점(600정도의 거리까지 시전 가능한 듯함)으로 운석을 떨어뜨린다. 운석은 인보커가 바라보고 있던 방향으로 Wex에 비례하여 최대 1550의 거리까지 굴러가며, 맞고 있는 적에게 Exort에 비례하여 초당 최대 260의 데미지를 입힌다. 적은 맞은 후에도 약간의 잔여 데미지(약 40 이상)를 입는다.


eee - Sun Strike (t) 마나 250 쿨다운 60

       지속시간 - 아래 참조

       사정거리 무한. 시전한 후 1.7초 후에 200AOE 범위 내의 적들에게 Exort에 비례하여 최대 75~450의 데미지를 입히는데, 데미지는 범위 내의 적들에게 분산된다. (ex - 구울 한 마리가 혼자 맞았을 경우 : 한명에게 450데미지, 구울 2마리가 맞았을 경우 : 각각 225데미지, 구울 592마리가 어떻게든 겹쳐서 맞았을 경우 : 모두 75 데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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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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