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게임 2007년 국내 콘솔시장, 200% 성장기대
페이지 정보
본문
강 차장은 “2007년 국내 비디오게임시장은 PS3, Xbox360, Wii 등 차세대 게임기의 정식발매에 힘입어
전년 대비 200% 성장한 2,400~2,60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07년 국내 비디오게임시장 성장에 대한 변수로 강희원 차장은 ▲불법복제 문제해결 ▲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 무관심 해결 ▲IPTV 및 유사서비스 제공 ▲온라인 컨텐츠 다운로드 ▲게임시장 인구확대 ▲차세대 DVD포맷 등을 들었다.
강희원 차장은 “과거와 달리 적극적인 한글화 및 현지화가 이뤄지고 있는데다 여러 형태의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각 플랫폼 홀더는 마니아층 공략은 물론 비게이머를 중심으로 한 신규 소비자층
발굴을 통해 시장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게다가 국내 소비자들이 유료 컨텐츠 구매에 익숙해져 있는만큼
온라인 중심 컨텐츠 서비스를 통한 매출증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출처 :: TI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